관청피해
-
탐사보도 : 대법원장은 법관징계법을 시행하라!(1편)
검찰개혁에 이어서 법관계혁이 핫 이슈이다. 현재, 법관들이 직무상 의무를 위반할 때, 법관징계법으로 징계할수 있도록 되어져 있다. 법관의 직무 중 가장 중대한 것은 판결이다. 국민들에게 법관의 판결만큼 중대한 직무는 없다. 그런데, 법관의 직무에 대하여서는 현재 법원행정처가…
-
양주 1890억대 납골당을 빼앗기고 검사구형 6년받은 억울한 사연 나는너무 억울 하다 ! 진실은 밝혀 질까?
노덕봉씨는 양주 납골당을 또지와 사업권을 80억원에 박상욱및 3인으로부터 주식회 엔파크와 노덕봉이 공동으로 매입을 한것 입니다 사업권을 가지고 있던 박상욱 에게 재단법인을 설립하여 주는 조건으로 이행각서를 받고 매입 하였다고 합니다. 양주시청은 장사등에관 한 법률에 의하여 재단법…
-
변호사가 재단을 승계 양도하는 보관시킨 약정서를 돌려 주지 않고 1890억대 추모공원을 시공사와 짜고 강탈한 추모공원은 ?
법무법인 변호사가 재단을 양도 승계하는 약정서를 자신이 잘보관 하겠다고 하면서 필요할때 복사하여 줄테니 걱정을 하지 말라고 하여 보관시켰는 데 변호사 왈 언제 보관 시켰 냐고 오리발 를 내미는 변호사가 있읍니다 ! 저는 저의 사건을 11…
-
경기도와 양주시청 행정관리 잘못으로 빼앗긴 1890억대 사업권! 경기도민 22명 다죽는다!
Sorry, but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view this content.
-
부암동에서 209평에 인테리어 10억원을 투자하여 자하에스택 을 운영하던 김진일 원장은 60회 이상 9천여만원의 학비를 빌려주고 배신 당한 사연은 !
명동에서 지아에스택을 운영하던 김진일 원장은 25년돈안 사업을 하던중 이00이라는 김원장의 지인은 딸의 우00의 석사학위의 교육비가 없고 이 00의 병원 치료비가 없다고 사정하여 어려운 사정을 들어 김진일 원장은 60회에 걸쳐 그때그때 송금을 해주었다 그리고 김원장이 돈이…
-
” 양승태 전대법원장 사법 농단 피해자 구제를 위한 특별 법안을 제정및 재발 방지를 위한 법왜곡죄를 제정하라! “
” 양승태 전대법원장 사법 농단 피해자 구제를 위한 특별 법안을 제정및 재발 방지를 위한 법왜곡죄를 제정하라! “ 관청 피해자 모인 약8만명 특수 결사대 법무팀 수석 회장및 공수처 TV(주) 강원 본부장 최대연 24.07.23 < 관청피해자모임…